상품 Q&A입니다.
안녕하세요, 고객님.
우선 당사상품을 구매해주셨으나 불편함을 드려 너무나도 죄송합니다.
현재 당사사정에 의해 판매중지처리를 하고 있어 주문건을 미처 확인하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취소처리 진행하려했으나 오류가 있어 차주 월요일까지 빠르게 환불처리 될 수 있도록 빠른 요청하겠습니다.
추후 동일한 불편함 없으시도록 꼼꼼하게 확인하여 처리하겠습니다.
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진짜 배송을 일주일째 안해주고 문의도 남긴지가 2일짼데 답도없고 대체 여기뭔가요??????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